“나는 스릴을 느낀다,”라고 한 기업가는 말했다. “페이스북에 있는 사람들이 그들이 방금 구입한 것을 공유하고, 그들이 얼마나 그것을 좋아했는지, 그리고 사람들이 내 상점으로 돌아오도록 격려하는 것을 보았을 때.

한 기업가는 페이스북에 있는 사람들이 방금 구입한 것을 공유하고, 얼마나 마음에 들었는지, 그리고 사람들이 내 상점으로 돌아오도록 격려하는 것을 볼 때, 내가 성취할 수 있었던 것 이상의 전단지를 내놓음으로써 나를 되돌려 주었다고 말했다. 이 회사 소유주들은 분명히 투자 잉여금으로 돌아온다.그의 광고 가격을 낮추다.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. 웹의 힘은 부정되어서는 안 된다. 또한 가치의 힘도 아니다.지방으로 가라 당신이 당신의 캠페인을 당신의 브랜드를 수용하는 캠퍼스로 지역화할 때 당신은 매우 힘들고 더 성공적인 소비자들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. 아마도 스포츠, 기술, 종교 또는 과학이 지배적인 두 가지 항목으로 알려져 있다.

만약 당신이 이 마케팅을 회전시키는 제품이 있다면, 일반적인 경향과는 별도로, 더 쉬워질 것이다. 대부분의 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기본적인 서비스나 물건들은 음식, 레크리에이션, 책, 또는 옷이 내 머릿속에 떠오른다. 각 캠퍼스를 연구해서 그들에게 SMS 문자, 모바일 쿠폰을 캠핑의 핵심에 놓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결합하는 것이 더 좋다.이 절차를 시작할 때 규칙 #1은 우리가 몇 번이고 반복해서 들은 속담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종종 무시한다.

좋아, 하지만 사업에서 그게 무슨 뜻이야? 즉, ROI(투자 수익)를 늘리려면 그 대가로 기대하지 않고 가치 있는 것을 공유해야 한다는 것이다. 언제 그들이 당신에게 연락처를 제공하는지를 알게 될 것이다.오해하지 마라. 힘든 일과 근면함이 필요하다. 책의 저자 Gary Vaynerchuk에게 물어봐라. Crush It!: 왜 지금 너의 화재와 농 꽁머니 부 도서관 TV 뒤에 숨겨진 두뇌 아이에 대해 현금화할 때가 되었는가? 그의 가족은 술 가게를 가지고 있고 그는 와인 시장에서 큰 기회를 보았다. 그는 그의 열정을 인터넷에서 브랜딩으로 가져갔다.와인 초보자와 같은 언어를 구사하는 재미있고 상대적인 와인 전문가로서의 엘프. 훌륭한 와인을 고를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.

그의 열정은 수백만 권의 책 Crush It!: 왜 이제 당신의 불을 현금화할 때가 되었는가 하는 것은 온라인에서 그들의 열정을 가져가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꼭 읽혀져야 할 책이다.SEO(Search Engine Optimization)를 통해 사람들이 당신의 회사를 온라인에서 검색할 수 있도록 지원함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해냈다면 당신은 발견되지 않을 것이다. 당신이 제대로 해냈다면 당신은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좌절할 수 있다.

지역 SEO는 현재 당신의 컴파인이 아닌 당신의 서비스와 제품을 찾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비즈니스를 보여주고 있다.

ny name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이 존재한다는 것을 모를 수 있기 때문이다. 예: Sons와 Bob Bolt는 침대를 팔지만 당신은 볼트와 너트를 찾고 있고 당신은 그의 웹사이트를 찾을 것이다.